회원가입약관
본문 바로가기
일가세인력
로그인
메뉴 닫기
메뉴 준비 중입니다.
FAQ
1:1문의
지원한 일자리
메뉴 닫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홈으로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상단으로
뒤로가기
회원가입약관
SNS 계정으로 가입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고객(일가세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고객”이라고 합니다.)이 일가세(본사)인력(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웹/앱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고객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고객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고객에게 전자적 형태(전자우편, SMS 등)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용약관에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관계법령의 적용)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①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등록된 스마트폰으로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①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등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고객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요금)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요금의 환불)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요금을 환불합니다. 단, 각 당사자의 귀책사유에 따라 환불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2.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3. 유료서비스 신청 후 “회원”의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 ② "회사"가 본 사이트와 맞지 않는 글을 등록하여 자료삭제를 취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용요금을 환불하지 않으며, 별도로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료를 환불받고자 하는 회원은 고객센터(1:1 게시판)로 환불을 요청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환불 요건에 부합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각 서비스 환불 안내에 따라 유료이용 계약 당시 상품의 정가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된 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차감한 잔액을 환불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획득한 금융거래정보 등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는 회사가 ‘개인정보보호정책’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9 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면책) ① 회사는 다음 각 호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1 조 (규정의 준용)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 12 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①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 또는 고객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민원 처리 및 상호 및 주소 일가세 서비스의 모든 거래에 대한 책임과 민원등의 처리는 [일가세(본사)인력]에서 진행합니다. 1. 상 호: 일가세(본사)인력 2. 대 표 자(민원 담당자): 이철수 3. 주 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대로162번길 37, 117호 4. 연락처: kkqqm@naver.com 부 칙 - 이 약관은 2022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일가세(본사)인력(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일가세 서비스는 사용자(이하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와 관련한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과 행정안전부 및 방송통신위원회, 금융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등 유관기관이 제정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는 경우 반드시 고객에게 사전에 해당 내용을 알려 동의절차를 거치며,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단,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일가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1)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일가세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회원의 부정이용방지,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새로운 정보의 소개 및 고지사항 전달 2) 일가세 서비스 제공 일자리 매칭, 컨텐츠 제공, 특정 맟춤 서비스 제공, 노무관리 제공, 노무관련 신고 등 3)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 활용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항목 필수항목 :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신분증, 안전교육증, 통장사본, 전자서명, 소속사무실 선택항목 : 이메일, 가족관계증명서, 선호직종, 수신동의 2) 서비스 이용 시 수집하는 항목 필수항목 : IP 주소,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모바일 기기정보(OS종류 및 버전, 모델명) ■ 개인정보 수집방법 1)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전자우편 2)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사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일자리에 지원하는 경우 사용자가 일자리에 지원하는 경우, 사용자의 이름, 휴대폰번호, 나이, 성별, 안전교육여부,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가 채용 절차 진행을 위해 제공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등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동의 철회 요청이 있는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관리서버에 있는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관리서버에 있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구직지원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는 보유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 회원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받는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단, 필수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따르게 됩니다. 또한, 선택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선택동의 개인정보 항목을 이용하여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7.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변경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정정 및 철회의 조치를 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고객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의 이름 및 연락처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민원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성심성의껏 응대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책임자: 이철수 *소속: 일가세(본사)인력 *연락처: kkqqm@naver.com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 없이) 118 – 주소: 전라남도 나주시 진흥길 9 (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1833-6972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 수사단 – (국번 없이) 1301, privacy@spo.go.kr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 (국번 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부 칙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 등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일의 7일 또는 정보주체의 권리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30일 전부터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